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Today
Total
05-20 08:40
관리 메뉴

채린씨의 티스토리

[Creative coding/TouchDesigner] Blop Mirror 본문

Creative Coding/touchdesigner

[Creative coding/TouchDesigner] Blop Mirror

채린씨 2022. 3. 17. 04:13

오늘은 본업(이라고 쓰고 공부라고 읽는다..) 때문에 마음이 많이 조급하니 간략하게만 쓰겠어요.. (근데 나 이 글 쓰면서도 인스타그램 링크 HTML로 넣었는데 이게 바로 공부 아니겠어요? ㅎㅎ.. )

 

정효님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워크샵이 올라온 걸 보고, 또 냅다 등록해버렸다!

 

 

지난 시간에는 particle을 다뤄보는 작업이었다면, 오늘은 동영상을 다루는 작업이었다. 두 영상에 다양한 옵션을 줘 가며 합쳐보고, 영상에 왜곡을 줘보고... 뭉게뭉게 파티클보다는 조금 더 간단한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, TouchDesigner를 다뤄보는 게 두 번째라 그렇게 느꼈을 수도..?

 

여튼 그 과정은 이러하였구요, (나의 피곤에 찌든 얼굴이 둥둥 떠다녀야 정상이지만, 갓-아이유로 대체하였음)

아니 79도까지 올라간 CPU온도가 보이는가..? 이 말도 안되는 비행기소리가 바로 팬 돌아가는 소리입니다.. 

 

그 결과는?!

 

나의 귀여운 잠옷이 살짝 노출되었지만.. 그냥 넘어가겠어요.

 

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다. 나의 일상에 조금의 여유라도 생긴다면 TouchDesigner로 뭔가 멋찐 것을 만들어 보겠어요.. 다음 워크샵도 기대가 되어요.. (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하겠다는 뜻)

 

 

 

Comments